창업문의 1877-7079

보도자료

곱창프랜차이즈 ‘동춘돌곱창’, 용현동곱창으로 인정 받은 비결은?

작성자 : 동춘돌곱창 2020-04-13 조회 : 588회

언론사 여행레저신문

곱창프랜차이즈 ‘동춘돌곱창’, 용현동곱창으로 인정 받은 비결은?


우리나라 외식업계는 유행에 매우 민감해 하나의 아이템이 인기를 끌면 우후죽순 관련 업체가 생겨난다. 하지만 곱창프랜차이즈는 생각보다 많이 늘어나지 않았고 혹 매장이 생기더라도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어 소비자를 만족시키지 못한다. 이는 소곱창 등 원재료 자체가 귀하기 때문이다. 소 한 마리를 잡을 때 곱창은 3kg, 막창은 200~400g 정도밖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유통 채널을 미리 확보하지 못하면 신선한 재료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어렵다. 또한 지방 등을 제거하고 나면 양이 현저히 줄어 특별한 노하우가 없다면 가게 운영이 곤란하다.

곱창프랜차이즈 ‘동춘돌곱창’은 40년간 곱창 전문점을 운영하며 축적한 경험을 토대로 남다른 운영 방침을 세우고 있다. ‘한판’ 단위로 주문이 가능한 ‘동춘돌곱창’은 곱창이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고 종업원이 곁에서 구워 주기 때문에 고객은 먹기만 하면 된다. 동춘돌곱창 용현점은 쾌적하고 깨끗한 내부 인테리어로 용현동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고 많은 고객을 수용할 수 있어 용현동회식장소로도 각광받는다.

동춘돌곱창은 뜨겁게 달군 돌판에 곱창, 막창 등을 내기 때문에 다 먹을 때까지 온도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감자, 양파 등 부재료도 함께 구워 먹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식사가 가능하다. 한판 메뉴를 주문하면 간, 천엽을 무한 리필 해주고 특히 동춘돌곱창 용현점은 얼큰한 순두부찌개를 서비스로 내기 때문에 곱창의 느끼한 맛을 잡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본사가 제공하는 특제 소스는 속이 꽉 찬 곱창의 맛을 더욱 배가해주며 그 덕분에 곱창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동춘돌곱창의 곱창 메뉴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맛이 살아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탄탄한 사이드 메뉴와 곱창국물떡볶이 등 기발한 신메뉴까지 두루 갖춘 동춘돌곱창은 곱창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철저한 교육과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산 한우 곱창 등 신선한 재료를 본사의 유통 시스템을 통해 공급하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물류 비용을 낮추고 더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 있다. 동춘돌곱창의 가맹 절차와 비용은 동춘돌곱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